법인소개 / 늘 처음처럼 섬기는 자세로 모시는 굿실버요양원

인사말

  • HOME
  • 법인소개
  •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저희 사단법인 굿실버복지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빠른 고령화로 인해서 나타나는 다양한 문제가 사회문제화 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고령화가 진행되면서 노동력 상실과 소득원 고갈로 인한 빈곤문제와 노인성 질환으로 인한 가족 결속의 약화는 물론 치매, 중풍으로 가족들의 보호가 한계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이렇듯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가족들에게 희소식인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가 2008년 7월부터 시행되면서 우리사회에는 많은 변화를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거동불편 어르신에게 전문적인 보호서비스와 가족의 수발 및 경제적 부담을 경감시켜 어르신의 노년생활에 안정을 도모하고 노인성 질환으로 힘겨워하는 가족과 어르신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저희 법인산하 재가 및 요양시설인 성당소규모노인종합센터와 굿실버노인복지센터를 설립 운영하여 어르신께는 가정과 같은 편안하고 안락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고 밝고 활기찬 노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법인에서는 지역사회 주민들의 자발적인 자원봉사 참여와 관심으로 지역주민과 더불어 함께하는 시설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을 내 부모처럼 생각하며 자식이 부모님을 공경하듯, 어르신들에게 편안하고 안락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모든 직원들은 사랑과 정성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굿실버복지회 대표이사 장 성 태